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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재생에너지(태양광,태양열 등)설비 통합A/S신고센터 이용안내
- 작성일
- 2007-10-04 17:27:46
- 작성자
- 지역경제과
- 조회수 :
- 1210
1. 정부에서는 고유가 및 기후변화협약에 대응하고자 2011년까지 국내 총에너지 중 5%를 신재생에너지로 보급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2. 이에 따라 급격히 증가 보급되는 태양광, 태양열, 지열 등 신재생설비의 신뢰를 향상하여 설비 이용자의 불편 해소를 위해 에너지관리공단에서는 신재생에너지설비 통합A/S신고센터를 설립하여 2007년7월1일 부터 운영중에 있습니다.
3. 신재생에너지설비의 A/S 및 불편사항이 발생하였을 경우 신고 대표번호 1544-0940으로 전화주실 경우 전문시공업체와 신속 연결처리될 수 있음을 안내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 대표전화 : 1544-0940(영구사용)
- 인터넷신고 : www.energy.go.kr
- 보증기간 내 설비는 보증금내 수리, 이외는 소비자 실비부담
2. 이에 따라 급격히 증가 보급되는 태양광, 태양열, 지열 등 신재생설비의 신뢰를 향상하여 설비 이용자의 불편 해소를 위해 에너지관리공단에서는 신재생에너지설비 통합A/S신고센터를 설립하여 2007년7월1일 부터 운영중에 있습니다.
3. 신재생에너지설비의 A/S 및 불편사항이 발생하였을 경우 신고 대표번호 1544-0940으로 전화주실 경우 전문시공업체와 신속 연결처리될 수 있음을 안내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 대표전화 : 1544-0940(영구사용)
- 인터넷신고 : www.energy.go.kr
- 보증기간 내 설비는 보증금내 수리, 이외는 소비자 실비부담
- 문의전화
- 지역경제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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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
- 행정과 정보전산담당 (☎ 055-960-4240)
- 최종수정일
- 2024.07.25 16:3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