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소식
맞춤함양 알림톡 전송서비스 안내
- 기존 알림마당 SMS 신청 서비스가 종료되고 맞춤함양 알림톡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 신규로 알림톡을 받으실 분들은 맞춤함양 신규 설정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에 게재되는 게시물 분야별 맞춤설정을 통해 알림톡으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누리집 상단 맞춤함양 메뉴를 이용하여 함양의 다양한 소식을 알림톡으로 받아보세요!
코로나19 관련 도시가스요금 납부유예 시행 안내
- 작성일
- 2020-04-14 15:50:59
- 작성자
- 일자리경제과
- 조회수 :
- 664
▶ 도시가스요금 납부유예 신청 안내 ◀
1. 신청 대상 : 소상공인 및 주택용 요금경감 가구(사회적 배려대상자)
2. 지원 내용 : 3개월분(5월 ~ 7월 청구서) 요금 납부기한 각 3개월 연장
① 연장기간 중 미납에 따른 연체료 미부과.
② 납부기한 도래시 연말(12월)까지 균등분할 납부 신청 가능(8월 접수 예정)
3. 신청 기간 : 2020.4.16.(목) ~ 2020.5.15.(금)
4. 신청 방법 : ㈜GSE 고객센터 전화 접수(☎1577-1169)
5. 자료 제출 : 소상공인확인서, 사업자등록증 (필요시 제출)
- 이메일 : cs@yesgse.com
- Fax : 055)855-0106
※전화 접수 과정에서 소상공인 여부가 불분명한 신청자로 판단하는 경우 제출
6. 구비 서류
① 주택용(사회적배려대상자 요금할인 가구) : 고객번호 확인
②소상공인(영업용1 G 25이하, 업무난방용 G 10이하) : 고객번호 및 사업자등록번호 확인
③ ②항을 제외한 소상공인 : 고객번호 및 사업자등록번호 확인, 소상공인 확인서 제출
(납부유예 신청시 제출 또는 신청후 1개월 이내 제출 필요, 미제출시 유예 불가)
※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http://sminfo.mss.go.kr)에서 신청 가능
* 붙임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절차 안내 1부. 끝.
1. 신청 대상 : 소상공인 및 주택용 요금경감 가구(사회적 배려대상자)
2. 지원 내용 : 3개월분(5월 ~ 7월 청구서) 요금 납부기한 각 3개월 연장
① 연장기간 중 미납에 따른 연체료 미부과.
② 납부기한 도래시 연말(12월)까지 균등분할 납부 신청 가능(8월 접수 예정)
3. 신청 기간 : 2020.4.16.(목) ~ 2020.5.15.(금)
4. 신청 방법 : ㈜GSE 고객센터 전화 접수(☎1577-1169)
5. 자료 제출 : 소상공인확인서, 사업자등록증 (필요시 제출)
- 이메일 : cs@yesgse.com
- Fax : 055)855-0106
※전화 접수 과정에서 소상공인 여부가 불분명한 신청자로 판단하는 경우 제출
6. 구비 서류
① 주택용(사회적배려대상자 요금할인 가구) : 고객번호 확인
②소상공인(영업용1 G 25이하, 업무난방용 G 10이하) : 고객번호 및 사업자등록번호 확인
③ ②항을 제외한 소상공인 : 고객번호 및 사업자등록번호 확인, 소상공인 확인서 제출
(납부유예 신청시 제출 또는 신청후 1개월 이내 제출 필요, 미제출시 유예 불가)
※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http://sminfo.mss.go.kr)에서 신청 가능
* 붙임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절차 안내 1부. 끝.
- 문의전화
- 일자리경제과 055-960-4516
- 저작권정책 참조 : 바로가기
- 담당
- 행정과 정보전산담당 (☎ 055-960-4240)
- 최종수정일
- 2024.07.22 13:2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