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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황당하고화가나서올립니다.
- 작성일
- 2011-11-04 15:20:50
- 작성자
- 박주형
안녕하십니까~ 존경하는군수님!!
제가 2011년11월1일 민원센터에 글을 올렸는데 지금 까지 답변이 없어
이렇게 군수님께 직접 1일에 있었던 민원내용을 올리려 합니다.
안녕하세요
함양에 살고있진 않지만 함양에 일한적도 있었고, 함양에대한 좋은 추억과 기억도 있는 저로써 이번 함양에서 있었던 불쾌했던 일을 잊고자 글을 올립니다.
제가 2011.10.26 수요일에 있었던 일입니다.
함양군청에서 너무 황당하고 생각할수록 화가 나서 이글을 몇자 적어올립니다.
평소 사촌처럼 지내는 형과 함양에 일이 있어서 온 저는 시간이 맞아 함양에서 형의 번호판 등록을 위해 함양군청에 가게 되었습니다.
등록하는 절차에 있어 형은 번호가 맘에들지 않아 등록을 담당해주는 분께 다시 한번 다시 등록을 할수 있냐고 물었습니다.
처음등록하는 저희로써는 충분히 궁금해할수있고, 물을수 있는 질문이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차량등록민원 정지은담당자는 너무 정색하며 단호하게 안된다고 하시며 다시 등록을 원하시거나 번호가 맘에 들지 않으면 산청이나 다른 등록소로 가라고 하시며 업무에 대한 너무 소홀한 태도가 보였습니다.
업무가 마음에 들지않아서인지 이제 업무파악하신 신입이신지 아님 원래 성격이신지 궁금합니다.
충분히 궁금해하는 민원인들을 위해 설명을 해줄 수 있는 부분이였을텐데 설사 저희같은 민원인을 한두번 접한게 아니였을수도 있지만 나라일을 하는 공무원이 그렇게 정색까지 해가면서 불친절하기까지한 태도를 보일 필요까진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궁금한 질문한번 했을뿐인데 그런 불친절한 태도에 옆에 같이가게된 제가 더욱 화가 났습니다.
다른 타지역 까지가서 이런일을 겪게되어 너무 황당스러웠고, 함양까지 온 저희에게 산청으로 가서 등록을 하라며 다른 타지역홍보까지 들먹이며 구지 함양이 아닌 다른곳을 위하는 일을 하는 공무원은 함양공무원으로써의 자질도 궁금합니다.
그런 담당 공무원의 태도에 화가났고, 다른 민원을 보러온 사람들보기에도 상당히 불쾌했습니다.
나라밥을 드시는 분이라 그런지 우리와 싸움이라도 할것같은 모습의 너무 당당한 모습에 놀랬고, 민원인에게 눈을 마주보며 상냥하게 도움을 못드려 죄송합니다.까지는 아니라도 사과정도로 마무리 되었다면 이렇게 글까지 올리진 않았을 건데 사과는 커녕 쏘아붙이는 담당공무원의 불친절하고 당당한 모습에 불쾌하고 무섭기까지 하더군요.
함양에서 등록을 하면 세금을 높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습니까??
업무에 너무 관심이 없으신건 아니가 하는 의문까지 남습니다.
함양군청의 민원실이라하면 함양군의 지역 사람들에겐 얼굴이 될수 있습니다.
앞뒤 두서 없이 적게 되어 죄송스럽고, 일단 공개민원을 하지 않겠습니다.
빠른 시정조치(어떻게 조치가 되는지 지켜보겠습니다.)가 되길 부탁드리겠습니다.
함양군청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제가 2011년11월1일 민원센터에 글을 올렸는데 지금 까지 답변이 없어
이렇게 군수님께 직접 1일에 있었던 민원내용을 올리려 합니다.
안녕하세요
함양에 살고있진 않지만 함양에 일한적도 있었고, 함양에대한 좋은 추억과 기억도 있는 저로써 이번 함양에서 있었던 불쾌했던 일을 잊고자 글을 올립니다.
제가 2011.10.26 수요일에 있었던 일입니다.
함양군청에서 너무 황당하고 생각할수록 화가 나서 이글을 몇자 적어올립니다.
평소 사촌처럼 지내는 형과 함양에 일이 있어서 온 저는 시간이 맞아 함양에서 형의 번호판 등록을 위해 함양군청에 가게 되었습니다.
등록하는 절차에 있어 형은 번호가 맘에들지 않아 등록을 담당해주는 분께 다시 한번 다시 등록을 할수 있냐고 물었습니다.
처음등록하는 저희로써는 충분히 궁금해할수있고, 물을수 있는 질문이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차량등록민원 정지은담당자는 너무 정색하며 단호하게 안된다고 하시며 다시 등록을 원하시거나 번호가 맘에 들지 않으면 산청이나 다른 등록소로 가라고 하시며 업무에 대한 너무 소홀한 태도가 보였습니다.
업무가 마음에 들지않아서인지 이제 업무파악하신 신입이신지 아님 원래 성격이신지 궁금합니다.
충분히 궁금해하는 민원인들을 위해 설명을 해줄 수 있는 부분이였을텐데 설사 저희같은 민원인을 한두번 접한게 아니였을수도 있지만 나라일을 하는 공무원이 그렇게 정색까지 해가면서 불친절하기까지한 태도를 보일 필요까진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궁금한 질문한번 했을뿐인데 그런 불친절한 태도에 옆에 같이가게된 제가 더욱 화가 났습니다.
다른 타지역 까지가서 이런일을 겪게되어 너무 황당스러웠고, 함양까지 온 저희에게 산청으로 가서 등록을 하라며 다른 타지역홍보까지 들먹이며 구지 함양이 아닌 다른곳을 위하는 일을 하는 공무원은 함양공무원으로써의 자질도 궁금합니다.
그런 담당 공무원의 태도에 화가났고, 다른 민원을 보러온 사람들보기에도 상당히 불쾌했습니다.
나라밥을 드시는 분이라 그런지 우리와 싸움이라도 할것같은 모습의 너무 당당한 모습에 놀랬고, 민원인에게 눈을 마주보며 상냥하게 도움을 못드려 죄송합니다.까지는 아니라도 사과정도로 마무리 되었다면 이렇게 글까지 올리진 않았을 건데 사과는 커녕 쏘아붙이는 담당공무원의 불친절하고 당당한 모습에 불쾌하고 무섭기까지 하더군요.
함양에서 등록을 하면 세금을 높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습니까??
업무에 너무 관심이 없으신건 아니가 하는 의문까지 남습니다.
함양군청의 민원실이라하면 함양군의 지역 사람들에겐 얼굴이 될수 있습니다.
앞뒤 두서 없이 적게 되어 죄송스럽고, 일단 공개민원을 하지 않겠습니다.
빠른 시정조치(어떻게 조치가 되는지 지켜보겠습니다.)가 되길 부탁드리겠습니다.
함양군청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답변]너무황당하고화가나서올립니다.
- 작성일
- 2011-11-07 11:13:57
- 작성자
- 재무과
1. 평소 우리군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 귀하께서 자동차등록을 하는 절차 과정에서 충분히 궁금해 하는 내용을 친절하게
설명해 드려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상냥하게 도움을 못 드려 죄송하오며, 불편하게
느낀신 점에 대하여 담당자를 대신하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3. 차후에는 자동차 등록시 민원인께서 불편하지 않도록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이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4.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조언을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 귀하께서 자동차등록을 하는 절차 과정에서 충분히 궁금해 하는 내용을 친절하게
설명해 드려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상냥하게 도움을 못 드려 죄송하오며, 불편하게
느낀신 점에 대하여 담당자를 대신하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3. 차후에는 자동차 등록시 민원인께서 불편하지 않도록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이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4.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조언을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 담당
- 행정과 행정담당(비서실) (☎ 055-960-5001)
- 최종수정일
- 2024.07.03 13:1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