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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양군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해 꼭 개선이 필요한 사항

작성일
2011-07-11 04:25:48
작성자
김윤정

함양군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해 꼭 개선이 필요한 사항

작성일
2011-07-15 14:05:39
작성자
건설과
1. 교통행정 관련 답변
   ○ 먼저 귀하께서 우리군 교통발전과 “희망과 행복이 함께하는 함양” 발전을 위하는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한편으로 함양지리산고속버스 운전기사의 불친절로 인해 불편함을 드린데 대하여 진심으로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 귀하께서 군수와의 대화의 방에 올려주신 글을 읽고 도저히 있을 수  없는 부당행위라 판단하고  우리군에서는 2011.7.12(화) 오전10시에  (주)함양지리산고속 대표, 동 회사 노조지부장, 해당 운전기사를 군청으로 오도록 하여 자초지종을 들었습니다.

   ○ (주)함양지리산고속 해당 운전기사는 모든 것을 시인하고 경솔한 행동에 대하여 심한 후회를 하고 있었으며, 동 회사 대표는 지리산고속의 명예를 훼손한점에 대하여 운전기사 전체직원들을 대상으로 수시로 친절 교육을 실시하도록 할 것이며, 버스 시간표대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각별한 노력을 다짐하였으며, 해당기사에 대하여는 시말서와 7월 13일부터 1주일간 운행금지(근신처분) 자체징계를 내렸습니다. 동 회사 노조지부장께서도 함양의 얼굴인 지리산 고속이 더욱더 친절하게 승객을 모실 수 있도록 노조회원 모두를 대표하여 약속을 하였습니다. 

 ○ 그리고 우리군에서는 마을에서 승차하는 승객에 대하여는 현금을 받되 주차장(터미널)이 있는 곳에서는 철저한 시스템에 의거 승차권을 발부하고 승차할 수 있도록 지도 감독에 철저를 기하도록 하겠으며, 버스기사들에 대한 친절교육에도 각별히 노력 하겠습니다.
  
 ○ (주)함양지리산고속에서는 친절교육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며 해당 기사에 대하여 자체징계를 내렸으며, 해당 운전기사는 잘못을 인정하고  선처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군에서는 우리군의 이미지를 훼손하는 이와 같은 유사한 사례가 또 다시 발생한다면 (주)함양지리산고속에 대하여 반드시 행정적인 조치를 취할 것을 약속드리오니 좀 더 나은 함양 발전을 위한다는 마음으로 양해하여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다시 한번 더 의견을 주신데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우리군 건설과 교통행정담당(055-960-5194)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 홈페이지 관련 답변

 ○ 함양군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함양군홈페이지의 모든 게시판은 실명인증을 거쳐 게시물을 등록하도록 하고 있으며, 
실명인증이 된 후 글쓰기 화면에 입력이 20분간 없으면 보안을 위하여 세션(연결)이 끊기면서 
"실명검증 실패" 경고창이 뜹니다. 이는 사용자의 개인정보 보안을 위하여 모든 공공기관에서 도입 운영중인 실명인증서비스이므로 불편하시더라도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
행정과 행정담당(비서실) (☎ 055-960-5001)
최종수정일
2024.07.03 13:1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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