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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못된 행정처리로 인한 민원인의 고충에 이제는 군수님께서 귀 기울여 주시길...

작성일
2021-05-06 04:32:31
작성자
홍정희

「군수에게 바란다」민원 접수건에 대한 답변

작성일
2021-05-14 17:54:09
작성자
주민행복과
 ❍ 먼저 함양군 노인복지 향상을 위한 많은 관심과 따끔한 충고에 감사드립니다.

 ❍ 귀하께서 우리군 홈페이지 열린군수실 ‘군수에게 바란다’를 통해 제기하신 건(2021.05.06.)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20년초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종결 건과 관련하여 대상자를 정상 복원하여 현재 돌봄서비스를 정상적으로 받고 있는 상황이며,

 ❍ 민원인께서 제기하신 해명 요구사항은 수차례 유무선 연락 및 상담, 타기관(경찰, 검찰) 수사와 같은 방법으로 이미 전달되었으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로,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23조(반복 및 중복 민원의 처리)」에 의거 추후 같은 민원으로 반복 요구시 종결 처리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민원인과 가족분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함양군 경제복지국 주민행복과(055-960-4910)로 연락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
행정과 행정담당(비서실) (☎ 055-960-5001)
최종수정일
2024.07.23 09:0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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