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2014. 5. 1.] 함양군 5월 정례조회 개최

작성일
2014-05-01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
1353

함양군은 5월 1일 9시 강영철 군수 권한대행외 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5월 정례조회를 개최했다. 

  강영철 군수 권한대행은 진도 세월호 침몰사건에 대한 피해자와 그 가족에 애도를 표하며, 군에서 관리하는 모든 시설물에 대해 안전사고에 대한 철저한 대비와 공직기강 확립 등에 대한 훈시를 했다. 

  강 군수 권한대행은“조류 인플루엔자 방역 초소근무와 산불예방 근무에 노고를 다한 직원들을 격려하면서도 마지막까지 산불예방에 총력을 기울여 줄 것”을 재차 강조했다.

   특히 지방선거를 앞두고 민원처리 지연, 업무태만 등 주민들에게 부정적인 인상을 남기지 않도록 하고, 적극적인 규제개혁 노력을 당부했다. 또한 정부의 규제개혁 정책에 맞춰 현장중심의 실질적인 규제개혁이 필요하고 군민불편을 해소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공무원의 역지사지(易地思之)의 마음이 절실하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강 군수 권한대행은 2015년도 국·도비확보와 예산균형집행 철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이 없는지 돌아보고, 다문화가정 대해서도 다각적인 방면으로 지원이 될 수 있도록 당부했다.

  한편 앞서 열린 표창 수여식에서는 국제외식산업식자재박람회 대상 기관표창과 국가결핵관리사업 유공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등에 대한 전수식을 가진 뒤, 강영철 군수 권한대행은 전국 3개 지방자치단체에 대한 정부3.0 우수사례 교육을 하였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