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2015.10.23.]읍 승격 기념 제58회 함양 읍민의 날 성대히 열려

작성일
2015-10-23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
1434

함양읍체육회 21일 하림공원 읍민 500여명 참석…차성현씨 등 유공자 6명표창
 
읍 승격을 축하하며 읍민이 화합하고 소통하는 제58회 함양읍민의 날 행사가 성대히 개최됐다.

 22일 함양군에 따르면 함양읍체육회(회장 강성갑)는  21일 오전 10시 하림공원 잔디광장에서 읍 승격 58주년을 기념하는 제58회 함양읍민의 날 행사를 개최하고 군정 발전을 위해 노력한 유공자 6명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창호 함양군수, 신성범 국회의원, 황태진 군의회의장, 정순호 함양교육지원청 교육장, 유성학 군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많은 내빈들과 읍민 500여명이 참석해 의미있는 읍민의 날을 축하했다.

 표창장 수여식에서는 차성현(함양읍 이장단)·원인철(함양읍 체육회)·박숙이(함양읍 주민자치위원회)·김명덕(함양읍 새마을협의회)·한점아(함양읍새마을 부녀회)·김성자(함양읍 생활개선회)씨 등 6명이 함양읍 발전을 위해 노력한 유공을 인정받아 군수표창을 받았다.

 강성갑 함양읍체육회장은 기념사에서 “1957년 함양면과 석복면이 병합되면서 함양읍으로 승격된 지 58주년이 된 오늘, 읍 승격의 기쁨을 모든 읍민들께서 함께 나누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축하의 말씀을 전하고 “향후 행복한 함양시대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함양군의 중심으로써, 함양읍의 모든 읍민이 화합하고 하나 되어 군정 추진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기념식이 끝난 직후 행사에 참석한 모든 읍민들은 하림공원 일원을 돌아보는 ‘한마음 걷기 행사’, ‘바구니 터뜨리기’ 등의 운동경기와 함께 기타, 섹소폰 연주, 노래 공연 등 다채로운 축하행사를 즐겼다. 

 또한 자전거·전자레인지 등 다양한 경품추첨이 행사 중간 중간 진행돼 행사에 참석한 읍민들의 흥을 한껏 돋워주는 시간이 되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