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2016.3.24.]함양군, ‘선택과 집중’ 전략으로 부산서 청정농특산물 홍보

작성일
2016-03-28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
786

함양군, 24~27일 제2회 대한민국특산물직거래박람회 참가 홍보 및 직거래 판매활동

함양군은 오늘(24일)부터 나흘간 ‘제2회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이하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에 참가해 함양 농특산품을 출품하고 함양의 다양한 문화관광인프라를 홍보하는 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24~27일 4일간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는 머니투데이와 부산일보, 경북일보 등 12개 언론사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부산광역시, KBS부산방송총국이 후원하는 행사다. 

 군은 전국에서 생산되는 농·수·축산물과 가공품 등 명품 특산물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5개 업체가 참가해 함양군 농특산물 홍보와 직거래 판매활동에 나선다.

 돼지감자를 주로 취급하는 정가네식품(대표 정영균), 곡류 등을 판매하는 대찬농가(대표 김형민), 유제품을 판매하는 삼민목장(대표 손현윤), 죽염제품을 코리아솔트(대표 박시우), 연잎을 주로 취급하는 함양상림연영농조합법인(대표 하수만) 등 5개 업체가 50여 품목을 출품한다.

 특히 올해 행사는 작년에 선보였던 함양군 특산물의 이미지를 한층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업체들로 구성했으며, 참관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군은 건강과 힐링에 관심 있는 전국의 관광객들에게 함양을 알 수 있는 관광홍보물·관광지도·지리산둘레길안내 등의 홍보물을 제공하며 ‘본격적인 봄나들이철 찾고 싶은 관광지’ 함양 이미지를 각인시킬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직거래박람회에는 선택과 집중 전략으로 일반 소비자들이 가장 관심 있어 하는 건강식품을 홍보한다”며 “행사를 통해 함양군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더욱 알리고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