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2012. 2. 8] 최완식 군수, 읍면순방 성황리 마쳐

작성일
2012-02-09
작성자
기획감사실
조회수 :
1487

“새로운 시작 희망찬 함양” 건설을 기치로 지난 31일부터 8일까지 최완식 함양군수의 취임 이후 두 번째 읍면 순방이 8일 오후 서하면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최 군수는 읍면순방을 통해 금년도 군정운영 방향 및 주요사업들에 대해서 군민들에게 직접 설명하고, 이어 가진 주민들과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최 군수는  “물은 언제나 낮은 곳을 향한다”며 “저 역시 이번 순방을 통해 낮은 곳을 향하여 어려운 소외계층의 의견을 적극 군정에 반영하고, 당면한 지역현안인 지리산케이블카 유치를 위해 우리군의 강점과 당위성 등을 설명하고 전군민이 동참하여 반드시 유치토록하며

 특히, 농업이 중심인 함양의 특성을 살려 돈 되는 농업, 편안한 농업, 대우받는 농업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했다. 

 순방에 참석했던 한 주민은 “군수의 행정 전반에 대한 정책을 들으니 이제까지 군민들이 가려웠던 곳을 시원하게 긁어 준 것 같아 속이 후련하다”며 “군정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어주시길 바란다”고 전하며, 

 “군정운영 방향 설명과 심도 있는 토론을 통해 충분히 주민들의 의견을 전달하는 시간이 되었다”고 했다. 

 한편 군에서는 이번 읍면 순방 시에 건의사항 등 다양한 주민의견에 대해서는 분야별로 면밀히 검토 군정업무 추진에 적극 반영 할 계획이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