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2013. 1. 17] 함양군 민원과 고객소통 행정을 위한 친절․청렴 및 보안교육 가져
- 작성일
- 2013-01-18
- 작성자
- 기획감사실
- 조회수 :
- 781
이날 교육은 올 한해 직원들이 새로운 각오를 다짐하고, 청렴수준 저하 및 부패유발요인을 사전에 차단하기 위한 부패방지위원회에서 제작한 교육영상물을 시청했다.
김영자 민원과장은 친절교육을 통해 “신속하고 공정한 민원처리로 군민에게 신뢰받는 공직자세를 확보하고, 다가오는 설 명절에는 민원종합대책을 강구해 민원인이 불편함이 없도록 공직기강을 확립하겠다.”고 말했다.
또한“민원과는 민원인들이 많이 찾게 되는 특수성이 있기 때문에 향상 개인은 물론 조직 내 보안의식을 강화하고, 모든 민원은 신속하고 투명한 업무처리를 위해 사전에 철저한 업무연찬으로 올 한해는 고객이 만족하는 단계를 넘어 함께 소통 할 수 있는 민원행정이 될 수 있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 담당
-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