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음악과 함께 차분한 연말연시를!

작성일
2016-12-16
작성자
기획감사실
조회수 :
177

음악과 함께 차분한 연말연시를!

음악과 함께 차분한 연말연시를!

함양군, 15일 제24회 다볕청소년관악단 정기연주회, 18일 2016크리스마스 음악회 개최
   
올해도 보름 남짓 남겨둔 가운데 함양군에서는 클래식과 팝송이 어우러진 크리스마스 음악회가 열려 차분히 한해를 정리할 기회가 되고 있다.

 함양군은 15일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400여명의 군민이 참석한 가운데 제24회 다볕청소년관악단 정기연주회를 마련했다.

 (사)다볕문화가 주최하고 세계로 도약하는 청소년 관악연주단체인 다볕유스윈드오케스트라가 주관한 이날 공연에서는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OST와 코리안 사운드컬렉션, 엘 토로, 카르멘,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등 10여곡을 들려준다.

 이날 연주회는 지리산산골 소년으로 구성된 다볕유스윈드오케스트라가 지난 달 서울 예술의 전당무대에 입성, 함양청소년의 연주실력을 대내외에 과시한 뒤 처음 열리는 음악회여서 이를 응원하는 군민의 참가열기가 더욱 뜨거울 전망이다. 

 이와 함께 오는 18일 오후 7시에는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함양군기독교연합회(대표 백믿음터)가 주관하는 2016 크리스마스 음악회도 열린다.
 
 이날 음악회는 크리스마스가 갖는 의미를 지역민과 함께 소통하고 나누고자 마련됐다.

 정하해 지휘로 테너 조용갑, 그리심합창단이 들려줄 곡은 오솔레미오, 날아봐, 베사메무쵸, 향수, You raise me up, 여러분,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등 10여곡이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