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군 보건소, “올해도 군민건강지킴이 역할 최선”

작성일
2017-01-13
작성자
기획조정실
조회수 :
190

함양군 보건소, “올해도 군민건강지킴이 역할 최선”

함양군 보건소, “올해도 군민건강지킴이 역할 최선”

 11일 오후 대회의실 업무연찬회…70여명 반부패 청렴 서약식, 공정하고 객관적인 업무수행 다짐   
   
함양군보건소는 희망찬 새해를 맞아 11일 오후 5시 보건소 대회의실에서 70여명의 보건소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군민건강 지킴이를 다짐하는 업무 연찬회 및 청렴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부패와 부조리 없는 클린 보건소를 구현하고 담당자가 솔선수범하는 청렴문화를 확산하고자 ‘반부패·청렴 서약식’을 갖고 본격적인 직원교육을 갖는 순으로 진행됐다.

 ‘반부패·청렴 서약식’에서는 공직에 첫발을 내디딘 윤승지·이인후 주무관의 서약서 낭독에 따라 전 직원이 청렴도 제고 및 반부패 경쟁력에 있어 한 단계 더 도약하겠다는 결의를 힘차게 다졌다.

 임창호 군수는 인사말에서 “한마음 한뜻으로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공정한 사회 조성에 앞장서자”고 당부하고, “미래 함양 100년 먹거리 기반이 될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전 공직자가 한마음으로 노력해줄 것”을 주문했다.

 이어진 교육에서는 군민 건강 지킴이 수행업무, 추운 날씨 노약자나 만성질환자의 건강관리 등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고 ‘장수100세 건강함양 건설’을 다짐했다.

 강기순 보건소장은 직무교육을 통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직무수행, 청렴하고 깨끗한 공직 풍토를 조성하기 위해서는 공직자가 청렴의식을 내면화하고 청렴실천에 앞장서야 한다”고 강조하고 “연찬회에 참석한 보건가족이 솔선수범하여 청렴문화 확산에 힘쓰자”고 거듭 당부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