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지리산함양시장 상인회 정기총회 개최

작성일
2017-02-20
작성자
기획조정실
조회수 :
153

지리산함양시장 상인회 정기총회 개최

지리산함양시장 상인회 정기총회 개최

(사)지리산함양시장 상인회는 13일 상인회 회의실에서 임원 및 회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7회 지리산함양시장 상인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정기총회는 임창호 함양군수, 윤장국 경남도 상인연합회장, 역대 상인회장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총회는 전통시장 활성화 유공 상인에 대한 상장수여, 감사보고, 예산결산 및 심의, 기타토의에 이어, 상인 단합행사로 윷놀이, 제기차기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임창호 군수는 축사에서 “박용백 상인회장을 중심으로 2016년부터 추진 중인 문화관광형시장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여 사람냄새 물씬 풍기는 정겨운 시장 만들기에 박차를 기해달라”고 당부였으며 박용백 상인회장은 인사말에서 “현재 우리시장은 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의 시장융합을 과감하게 시도하고 있으며 시장 발전을 위한 상인여러분들의 열정과 갈망은 명품시장 만들기의 밑거름이 될 것 이라” 말했다.

한편, 지리산함양시장은 1983년 2월 함양중앙상설시장으로 개설, 2015년 8월 현재의 지리산함양시장으로 명칭을 변경하였으며 2016년 중소기업청 공모사업인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에 선정되어 2018년 까지 디자인・ICT융합사업, 자생력강화사업, 기반설비사업, 이벤트 홍보사업 등을 추진하게 된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