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군, 군민체육대회 앞두고 관계자 회의 개최

작성일
2017-08-23
작성자
기획조정실
조회수 :
122

함양군, 군민체육대회 앞두고 관계자 회의 개최

함양군, 군민체육대회 앞두고 관계자 회의 개최

군체육회 주관 16일 읍면체육관계자 40명 참석…대회 일정, 군민참여율 제고 방안 논의 등

 함양군은 오는 10월 개최 예정인 군민체육대회를 앞두고 읍면체육관계자 4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대회일정과 관련 주요 행사 진행 방향을 지난 16일 오후 논의했다.

 제56회 군민체육대회는 오는 10월 28~29일 이틀간 육상, 마라톤, 축구, 배구, 씨름, 줄다리기, 족구, 게이트볼, 그라운드 골프, 테니스, 골프(채점종목 11종목)와 재외향우회 축구(친선종목 1종목)을 놓고 화합의 열전으로 치러질 예정이다. 

 군체육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회의에서 군체육회, 읍면체육회 회장·사무국장 등 관계자들은 대회 일정과 주요행사 진행방향에 대해 설명 듣고 군민 모두의 축제가 될 수 있도록 군민 참여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대회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입장식 시간과 규모·코스 등에 대해 세부적인 토의를 하면서 기존의 시가행진을 신선하고 창의적인 내용으로 개선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했다.

 무엇보다도 군민체육대회가 군민화합을 위해 개최되는 취지를 잘 살려 읍면간 경쟁보다 화합하고 소통하는 이벤트형 행사를 발굴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의견이 개진돼 예년과 달라진 화합형 군민체육대회 개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임창호 군수는 “이 자리에 참석하신 여러분들 덕분에 이번 회의에 앞서 지난 3일 간 열린 면민체육대회를 탈없이 안전하게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동참과 협조로 오는 10월 열릴 군민체육대회는 물론, 9월 개최되는 산삼·물레방아골축제도 성공적으로 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