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이웃사촌 함양‧거창‧산청 창원 향우 화합 한마당

작성일
2017-11-06
작성자
기획조정실
조회수 :
128

제31회 재창원 거함산 향우회 한마음 체육대회…500여 향우 참여 소통‧화합

제31회 재창원 거함산 향우회 한마음 체육대회…500여 향우 참여 소통‧화합

제31회 재창원 거함산 향우회 한마음 체육대회…500여 향우 참여 소통‧화합  

창원시에 거주하는 거창·함양·산청군(거함산) 향우들의 소통과 화합 한마당 잔치가 열렸다.

 함양군은 지난 5일 오전 11시 창원문성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재창원 산청군 향우회(회장 정병현)의 주관으로 ‘제31회 거함산 한마음 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대회는 강석진 국회의원을 비롯해 임창호 함양군수, 허기도 산청군수 등 지자체장을 비롯하여 임재구 함양군의회의장, 진병영 도의원 등 500여명의 내외빈이 참석해 대회 개최를 축하했다. 

 개회식에서 임창호 함양군수는 “우리 거창, 함양, 산청의 고향 발전은 몸은 타지에 있어도 마음은 늘 함께하는 향우님들의 덕이다. 오늘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해 향우 간 결속을 다지고 소통하며 변함없는 고향사랑을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진행된 화합 한마당 잔치는 개회식에 이어 배구 등 체육행사를 통해 소통과 화합을 다졌으며, 임창호 군수를 비롯해 3개 시군 단체장 등도 함께 대회에 참여하며 향우들과 끈끈한 정을 나눴다.   

 한편, 거함산 한마음 체육대회는 지난해 함양향우회에 이어 올해는 산청향우회 주관했으며, 내년에는 거창향우회 주관으로 32번째 대회가 준비 중이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