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안의면 교북리 따뜻한 경로위안 행사

작성일
2017-11-14
작성자
기획조정실
조회수 :
173

안의면 교북리 따뜻한 경로위안 행사

안의면 교북리 따뜻한 경로위안 행사

함양군 안의면 11일, 출향인 이양주 대표 고향어르신 위해 신발과 따뜻한 정 담아

고향을 떠나 타향살이하던 함양의 향우가 고향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경로잔치를 마련했다. 

 경남 함양군 안의면 교북리 마을회관에서는 지난 11일 교북리 교동, 관북, 후암 등 3개 마을 150여명 어르신들이 참여한 가운데 훈훈한 경로잔치가 열렸다.

 이날 경로잔치는 이곳이 고향인 ㈜지지코리아 이양주 대표와 안의중학교 33회 삼담회 회원들이 정성을 담아 마련한 것으로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하며 훈훈한 고향의 정을 느낄 수 있었다. 
  
 이양주 대표는 “항상 고향을 생각하며 어르신들을 모시고 싶었지만 그동안 기회가 없었다. 이렇게 어르신들과 함께 고향의 정을 나눌 수 있어 도리어 우리가 행복하다”라며 “고향의 어르신들이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이날 경로잔치는 오찬과 함께 품바공연, 장기자랑 등으로 가을추수를 끝내고 교북리 3개 마을이 함께 정을 나누는 즐거운 시간이었다. 더불어 이양주 대표의 회사에서 생산한 신발 100켤레와 화장지 등을 제공하여 고향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훈훈한 정을 담아주었다. 

 김내현 안의면장은 “홀로 생활하시는 어르신이 많은데 겨울을 앞두고 향우의 따뜻한 정으로 성대한 잔치를 베풀게 되어 감사하다”라며 “꾸준하게 고향에 대한 애착과 발길이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