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제3회 함양군수배 태권도 겨루기 및 품새대회 성료

작성일
2017-11-20
작성자
기획조정실
조회수 :
121

제3회 함양군수배 태권도 겨루기 및 품새대회 성료

제3회 함양군수배 태권도 겨루기 및 품새대회 성료

함양군, 18일 고운체육관서…진주・산청・하동 등 8개 시군 선수 등 600여명 참가


 자라나는 청소년의 태권도 실력을 함양하기 위해 마련된 제3회 함양군수배 태권도 겨루기 및 품새대회가 지난 18일 오전 고운체육관에서 개최되었다. 

 함양군태권도협회(회장 신대균)에서 주관한 이날 대회에는 임창호 군수, 강석진 국회의원, 박병옥 군의회 부의장, 진병영 도의원, 태권도협회 관계자, 선수 및 관계자 등 6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대회에는 함양군과 진주시, 김해시, 남원시를 비롯해 거창군, 산청군, 합천군, 하동군 등 8개 시군에서 선수 400여명이 출전했으며, 함양군에서도 80여명이 출전해 태권도 정신에 입각해 정정당당하게 기량을 겨뤘다. 

 오전 9시부터 각 부별 사전경기를 시작으로 11시 개회선언에 이어 감사패 전달, 대회사, 환영사, 축사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개회식에서는 태권도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권태봉(남원)씨와 노상봉(함양)씨가 감사패를 받았다. 

 임창호 군수는 “태권도는 성장하는 꿈나무들인 어린이, 청소년들이 강인한 체력을 키우고 건전한 가치관을 형성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는 유익한 스포츠”라며 “이번 대회에 참가하신 선수 여러분들께서는 그동안 갈고 닦은 모든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시고 상호간에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날 대회에서 겨루기 부문은 남녀 초등부·중등부로, 품새대회는 유치부․초등부․중등부 등으로 나눠 실시됐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