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대한한돈협회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장학금 쾌척

작성일
2017-11-23
작성자
기획조정실
조회수 :
158

대한한돈협회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장학금 쾌척

대한한돈협회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장학금 쾌척

우종화 지부장 한돈인의 밤 행사서 (사)함양군장학회에 1,000만원 기탁

대한한돈협회 함양군지부는 21일 성림웨딩홀에서 열린 한돈인의 밤 행사에서 (사)함양군장학회에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지난해 500만원을 기탁했던 함양군 한돈협회는 올해도 장학금 1,000만원을 흔쾌히 내놓았다. 

 이날 장학금 기탁식에서 우종화 지부장은 “지역의 미래는 인재들에 달렸다고 평소 생각해왔다. 우리 회원들은 지역 내 청소년들은 모두 내 자식이라는 마음가짐을 항상 갖고 있다”며 “작은 장학금의 밀알이 지역 인재 양성의 밑거름이 되어 미래에 지역 발전이라는 보다 풍성한 열매를 맺기를 기원한다”고 기탁소감을 밝혔다. 

 이에 임창호 이사장은 “매년 이렇게 거액의 장학금을 아낌없이 주시니 정말 감사하고 든든하다. 지역의 미래에 관심을 가지신 분들의 뜻에 어긋남이 없도록 건실한 장학회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95년 설립된 대한한돈협회 함양군지부는 20여명의 회원이 지리산청정고장에서 생산된 한돈의 품질향상과 소비자 인지도 제고를 위해 노력해 왔으며 독거노인이나 복지시설 등 어려운 이웃에게 돼지고기를 나눠주는 행사를 비롯해 해마다 장학금을 내놓는 등 누구보다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온 단체로 알려져 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