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군 26일 엑스포 성공개최 군민 의지 결집한다

작성일
2018-01-18
작성자
기획조정실
조회수 :
459

함양군 26일 엑스포 성공개최 군민 의지 결집한다

함양군 26일 엑스포 성공개최 군민 의지 결집한다

함양군이 2020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 개최와 전 군민 공감대 형성을 위한 민간지원위원회를 출범한다.

 18일 군에 따르면 오는 26일 오후 2시 함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엑스포 민간지원위원, 엑스포 홍보단, 전국 항노화전문가, 산림청 및 도청 관계자, 내외군민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민간지원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날 출범식은 식전공연에 이어 국민의례, 인사말, 엑스포 동영상 상영, 엑스포 추진방향 설명, 출범 취지문 낭독, 출범식 퍼포먼스 등으로 진행되며 군은 이번 출범식을 통해 엑스포를 향한 군민 의지를 이끌어 낼 계획이다. 

 민간지원위원회는 운영위원과 고문, 대외협력위원, 자문위원, 읍면지원위원 등 함양군 전·현직 기관단체장과 여론주도층 등 284명으로 구성된다. 

 앞으로 민간지원위원회는 국제행사 승인 지원과 군민 공감대 형성, 엑스포 기반이 되는 산삼축제 등을 지원하고, 엑스포 성공개최 분위기 조성을 위한 대내외 홍보활동 등을 펼치게 된다. 

 함양군은 이번 2020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민간지원위원회 출범을 계기로 엑스포의 의지를 결집시키는 한편, 군내외 홍보를 통해 엑스포 분위기 확산에 주력할 계획이다. 

 임창호 함양군수는 “이제 현실로 다가온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서는 군민 공감대를 형성하고 의지를 결집시킬 때”라며 “이번 출범식을 계기로 국가기관과 전국의 항노화 전문가, 30만 내외 군민, 각계각층의 의지를 결집시켜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의 동력으로 삼을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