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농촌지도자함양군연합회 윤종승 회장 취임

작성일
2018-02-07
작성자
기획조정실
조회수 :
319

농촌지도자함양군연합회 윤종승 회장 취임

농촌지도자함양군연합회 윤종승 회장 취임

6일 오전 함양군농업기술센터 회의실서, 농약빈병수거운동·청년 농업인 육성 다짐

한국농촌지도자함양군연합회는 지난 6일 함양군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농촌지도자 회장단 취임식을 개최하고 신임 윤종승 회장이 취임했다. 

 연시총회와 함께 열린 이날 회장단 이·취임식에는 강현출 부군수, 임재구 군의회의장, 진병영 도의원을 비롯해 농촌지도자회 회원 등 80여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연합회 회장으로 취임한 신임 윤종승 회장은 취임사에서 “깨끗한 농촌을 만들기 위한‘농약 빈병 수거운동’을 적극 전개하고 청년 농업인 육성을 위한‘장학금 기탁’사업을 더욱 활성화 하겠다”라며 주요 사업계획을 전했다. 

 이어 농촌지도자회를 이끌었으며 지난 제48주년 경상남도 농촌지도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하는 등 6년 동안 농촌지도자회 활성화와 발전 공로로 이임하는 김석곤 회장이 감사패를 받았으며, 윤종승 신임 회장은 전직 회장단에게 재직 기념패를 전달했다.

 한국농촌지도자회 함양군연합회는 지난 2009년부터 깨끗한 농촌 만들기 365캠패인을 실시하여 농약빈병 및 폐영농자재를 수거하여 판매 수익금으로 불우이웃 돕기를 실시하여 수범사례로 알려져 다른 시·군에서 벤치마킹을 하는 등 농촌의 변화를 이끌었다. 특히 매년 11월 11일 농업인의 날에는 가래떡 나누어 주기 행사를 실시하여 우리 쌀 소비촉진 운동을 펼치는 등 많은 성과를 내고 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