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KAI 나눔봉사단, 함양군에 1천만원 기탁

작성일
2018-02-28
작성자
기획조정실
조회수 :
154

KAI 나눔봉사단, 함양군에 1천만원 기탁

KAI 나눔봉사단, 함양군에 1천만원 기탁

함양군 28일 사회복지사업비 전달식, 노인활동보조기 등 저소득 어르신에게 지급
   
함양군은 28일 오전 11시 한국항공우주산업(주) KAI 나눔봉사단(단장 김조원·사천시 소재) 구관혁 사무국장 외 2명이 군청을 방문하여 사회 복지사업비 1천만원을 강현출 부군수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된 사회복지사업비는 경남사회복지공동 모금회를 통해 보행이 어려운 어르신 중 장기요양보험 혜택을 받지 못하는 기초생활 수급자, 차상위계층, 중위소득 80%이하의 저소득 어르신을 읍․면 추천을 받아 노인활동보조기(실버카·지팡이)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서 구관혁 사무국장은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들이 따뜻하게 위로하는 기업으로서 더 큰 희망과 미래를 열어갈 수 있도록 계속적인 응원을 당부 드린다”라며 “서부경남 전역으로 봉사활동을 확대해 나가 서부 경남 최고의 사회봉사, 사회공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도록 더욱 힘써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항공우주산업(주) KAI 나눔봉사단은 ‘나눔에 반하다’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강현출 부군수는 “KAI 나눔 봉사단에서 저소득 어르신들과 노인성 질환 등으로 보행이 어려운 노인들을 위해 노인활동보조기를 전달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이번 나눔이 지역 어르신들에게 삶의 질 향상과 자아 존중감 증대를 통해 여생을 행복하게 생활 할 수 있도록 희망과 용기를 심어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