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군 강현출 권한대행 현장중심 소통행정

작성일
2018-04-30
작성자
기획조정실
조회수 :
117

함양군 강현출 권한대행 현장중심 소통행정

함양군 강현출 권한대행 현장중심 소통행정

30일 함양스포츠파크 조성현장 시작 10일까지 군내 대형사업장 20곳 점검 현장행정 펼쳐

강현출 함양군수 권한대행이 30일 함양스포츠파크 조성현장을 시작으로 내달 10일까지 관내 사업장 20개소를 연이어 방문하며 현장행정 중심의 소통 행보를 이어간다.

 군에 따르면 강 권한대행은 현장방문 첫 일정으로 30일 오후 2시 함양스포츠파크 조성 현장을 찾아 주요 사업개요와 추진상황, 현장의 문제점과 애로사항 등 전반적인 내용을 청취했다.

 함양스포츠 파크는 군민들의 건강한 여가활동 수요 증가와 생활체육 인프라 구축, 전지훈련 및 각종대회 유치를 위하여, 함양읍 백연리 일원에 지난 2014년부터 2020년까지 사업비 221억원으로 부지 21만㎡에 기반조성과 축구장 2면, 다목적구장, 본부석, 주차장, 화장실 등을 설치하는 사업이다.

 이어 강 권한대행은 함양문화원 건립 현장과 농업기술센터 진입도로 개설, 위천생태조성사업, 구룡천 고향의 강 조성사업,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 등 군내 대형 사업장을 연이어 방문하여 우수기 안전 점검 등 사업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강현출 권한대행은 이날을 시작으로 내달 10일까지 군내 대형사업장 20개소에 대한 현장방문을 통해 군정 주요현안사업의 완벽한 추진을 위한 진행상황을 점검하는 등 현장행정 중심의 소통행보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강현출 권한대행은 현장점검에서 “우수기를 앞두고 각종 재난 및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현장관리에 만전을 기해 달라”라고 주문하고 “이번 현장 방문을 시작으로 주요사업 현장을 살펴보며 현장 문제 해결과 대책마련 등을 통해 보다 탄력 있고 속도감 있는 사업 추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