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군-LH, 중증장애인 사회공헌 협약 체결

작성일
2018-06-01
작성자
기획조정실
조회수 :
200

함양군-LH, 중증장애인 사회공헌 협약 체결

함양군-LH, 중증장애인 사회공헌 협약 체결

31일 함양연꽃의집서 금융사업기획처와 중증장애인 희망 프로젝터 ‘행복한 우리집’ 운영 협력 

함양군과 한국토지주택공사(이하 LH)가 지역 중증장애인에 대한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함양군은 31일 오후 함양읍 함양연꽃의집에서 2018년도 중증장애인 희망 프로젝트 ‘행복한 우리집’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체결식에는 강현출 함양군수 권한대행과 한병호 LH금융사업기획처장, 사회복지법인 연꽃 대표이사 일여스님, 정구상 함양군자원봉사센터장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진주혁신도시로 이전한 LH가 공기업으로서 지역발전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한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날 협약식은 협약내용에 대한 보고에 이어 인사말과 협약서 서명, 그리고 환담 등으로 진행되었다. 

 협약을 통해 LH는 행복한 우리집 사업 진행을 위해 중증장애인 자립체험사업 기금 1,200만원을 지원하게 된다. 

 함양연꽃의집은 LH직원들과 함께 기금으로 체험학습 프로그램과 원예치료 프로그램, 직업체험 '마중가게' 설치, LH직원과 함께하는 내방꾸미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게 된다. 

 강현출 권한대행은 “기업의 경영윤리 중에서 사회적 책임이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LH의 함양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LH와 더욱 상생 발전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더 행복한 함양, 살기좋은 함양을 만들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병호 처장은 “4년 전 진주로 LH가 이전한 후 각 부서별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 함양군과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여 더욱 많은 함양지역 공헌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