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군, 어려운 이웃과 다함께 따뜻한 추석보내기 위문활동

작성일
2018-09-19
작성자
기획예산담당관
조회수 :
132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방문(연꽃요양원)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방문(연꽃요양원)

서춘수 함양군수 17~18일 이틀간 복지시설 11개소 연이어 위문, 명절 위문품 전달·애로사항 청취

함양군 서춘수 군수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연이어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격려하고 명절의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

 군에 따르면 서춘수 군수는 17일 오후 1시 이레소망의집을 시작으로, 한센정착촌 수동금호마을, 성민보육원, 노인요양시설인 연꽃노인요양원, 중증장애인 거주시설인 연꽃의집, 다볕골노인요양원, 오봉산무지개마을 등 7개소를 연이어 방문하여 사과, 포도, 소고기 등 명절 위문품으로 전달했다. 

 이어 18일에는 함양은혜의집, 지리산노인요양원, 한센정착촌 유림성애마을, 함양정신요양원, 상림노인요양원, 보훈회관, 세진노인요양원 등 7개소를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관계자와 시설 입소자 및 군민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도 저소득층을 중심으로 나눔을 실천하여 어려운 군민 520가구를 선정해 가구당 5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서춘수 군수는 “이번 추석에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보살핌으로 마음이 풍족한 추석 명절이 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