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군, 연말연시 안전관리 강화 방안 읍면장 회의

작성일
2018-12-31
작성자
기획예산담당관
조회수 :
216

연말연시 안전관리 강화 방안 읍면장회의

연말연시 안전관리 강화 방안 읍면장회의

31일 오전 대설·한파, 화재대책, AI 등 연말연시 안전관리 및 읍면 협조강화방안 등 논의

함양군은 31일 오전 군청 소회의실에서 서춘수 군수 주재로 전 담당관·과·소장과 읍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연말연시 안전관리 강화 방안 읍면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강릉 펜션 사고, 노후 열수송관 파열, 고시원 화재 등 잇따라 안전사고가 발생한 상황에서, 연말연시 안전관리 대책을 공유하고, 현장을 잘 아는 읍·면장과의 협조를 강화하기 위해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연말연시 안전관리 및 읍·면 협조강화방안과 관련해 ▲대설·한파 및 연말연시 축제ㆍ행사 안전관리 ▲화재안전대책 추진 ▲농어촌민박 안전관리 및 AI·구제역 방역대책 ▲에너지시설 안전관리 대책 ▲국토교통분야 안전관리 방안 ▲복지분야 안전관리 대책 ▲문화·체육·관광분야 안전관리 등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서춘수 군수는 정부의 ‘생활밀착형 SOC사업 추진계획’ 발표에 발맞추어 관련부서에 2019년부터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예산편성 및 조기 집행을 위한 준비를 철저히 해줄 것을 요청했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2019년에도 안전문화를 기반으로 하여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행정혁신을 통해 군민행복을 실현하는 함양군이 되도록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