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군, 강임기 부군수 2019년 국가안전대진단 점검 회의

작성일
2019-03-20
작성자
기획예산담당관
조회수 :
348

국가안전대진단 추진 점검회의

국가안전대진단 추진 점검회의

20일 실과소장 등 20여명 참석, 467개소 점검 중 다중이용업소 자율점검 집중 홍보 당부

함양군은 20일 오전 군청 소회의실에서 강임기 부군수를 비롯한 관련 실과소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국가안전대진단 추진 점검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추진점검회의는 성공적인 국가안전대진단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그동안 부서별 추진사항 점검, 문제점 및 애로사항, 향후계획 등을 논의했으며, 숙박, 목욕탕, 유흥단란주점 등 다중이용업소의 자율점검 및 결과 게시 등 홍보와 함께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했다.

 함양군은 공무원·유관기관·민간전문가 등이 합동으로 22개 분야 467개소에 대한 안전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강임기 부군수는 “화재취약 시설 집중점검과 더불어 군민 생활안전에 위험요소가 있는 각 시설물에 대해 세밀한 점검이 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일 것”을 당부하고 “생활 속 위험요소를 사전에 제거해 군민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함양군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을 주문했다.

 군은 국가안전대진단 관련 군민들의 적극적인 동참 호소를 위해 반상회보, 옥외광고 전광판, 캠페인, 현수막 등을 통하여 집중홍보하고 있으며, 내 집과 내 점포는 스스로 점검하고 확인하는 자율점검운동을 홍보하고 자율점검표를 이용한 참여방법과 안전신문고를 활용한 군민들의 안전신고를 독려하여 안전도시 함양을 이루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