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제31회 유림면민 체육대회 성료

작성일
2019-04-22
작성자
기획예산담당관
조회수 :
305

제31회 유림면민 체육대회

제31회 유림면민 체육대회

20일 유림면 다목적구장서 500여명 참석, 족구·윷놀이·줄다리기 등 면민 화합의 장

함양군 유림면민들의 화합의 장인 ‘제31회 유림면민 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유림면은 지난 20일 유림면 다목적구장에서 서춘수 함양군수, 황태진 군의회의장, 임재구 도의원, 노홍식 유림재경향우회장 등 내빈을 비롯해 향우‧면민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면민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유림면체육회(회장 이충희)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진행된 개회식에 이어 족구, 승부차기, 윷놀이, 줄다리기, 낚시걸이, 게이트볼, 고무신발로 멀리보내기 등 다양한 경기가 펼쳐졌다. 

 이충희 면체육회장은 “오늘 면민 체육대회를 통해 단결되고 화합되는 유림면민의 위상을 보여주는 뜻깊은 자리가 된 것 같다”라며 “면민 모두가 오늘 같이 밝고 활기찬 모습이 계속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면민들이 함께하는 체육대회를 통한 화합의 장을 연출하며 일상에서 쌓인 피로를 풀며 노소 모두 함께 어우러지는 주민 화합의 장이 되었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오늘 행사는 면민과 출향인들이 서로 만나 우애를 다지는 화합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이라며 “면민 모두가 살기 좋고 아름다운 고장을 만드는데 뜻을 모아 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