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행복한 함양만들기 with LH 업무협약식

작성일
2019-05-23
작성자
기획예산담당관
조회수 :
286

함양연꽃의집- LH 금융사업기획처 업무 협약식

함양연꽃의집- LH 금융사업기획처 업무 협약식

함양연꽃의집-LH 금융사업기획처, 중중장애인의 지역밀착형 자립지원 상생방안 모색

함양연꽃의집(원장 정흥희)과 LH한국토지주택공사 금융사업기획처(처장 한병호)는 23일 오후 2시 함양연꽃의집에서 ‘행복한 함양양만들기 with LH’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업무 협약식은 함양군 중증장애인의 지역밀착형 자립생활 지원을 위한 사업으로 강천산 지역트레킹, 중중장애인 자립생활 훈련장 마중가게 운영 등 총 6개 사업을 진행하게 된다. 

 이날 협약식에는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여했으며, 서춘수 함양군수와 군청 관계자들이 내빈으로 참석하여 협약식을 축하하였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함양군 중증장애인들의 행복과 자립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준 LH 금융사업지원처에 고마움을 표하며 이후에도 지역의 소외계층들을 위해 많은 상생협력을 이루었으면 좋겠다”라며 협약을 축하했으며, LH금융사업기획처 한병호 처장도 이에 화답하며 적극적으로 지원을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LH 금융사업기획처는 지난 2018년 ‘행복한 우리집’ 지원사업을 시작으로 함양연꽃의집에 매년 예산과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중중장애인의 인식개선 및 자립지원을 위한 상생협력을 진행하고 있다. 

‘2019년 행복한 함양양만들기 with LH’사업은 6월부터 9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