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창원함양군향우회 보천 하종성 고문 출판기념회

작성일
2019-07-26
작성자
기획예산담당관
조회수 :
332

창원향우회 보천 하종성 고문 출판기념회

창원향우회 보천 하종성 고문 출판기념회

25일 오후 향우 등 200여명 참여,‘경량을 헤친 따뜻한 동행’·‘보천의 한자파일’등 출판 축하

재창원함양군향우회는 25일 오후 7시 창원 앰배서더호텔 그랜드볼륨에서 보천 하종성 고문의 출판기념회가 성대하게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출판기념회에는 창원을 비롯한 재외함양군 향우들은 물론 함양군 황태진 군의회의장과 강임기 부군수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해 하종성 고문의 출판을 축하했다. 

 이날 하종성 고문은 ‘경량을 헤친 따뜻한 동행’, ‘보천의 한자파일’ 등 그가 살아온 칠십여 평생 동안의 기록이 오롯이 담긴 2권의 책을 소개했다. 

 함양군 병곡면 출신인 보천 하종성 고문은 함양군 병곡면 출신으로 KBS 방송국 총무국장과 경상남도 명예감사관, 그리고 제15대 재창원 함양군향우회 회장 등을 역임하면서 고향 함양을 위해 지역신문에 수많은 연재를 비롯해 활발한 향우회 활동 등 향우들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강임기 부군수는 축사를 통해 "보천 하종성 선생님은 고향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애정으로 원칙과 소신을 바탕으로 꿋꿋한 삶을 살아오신 학자이시고 능력 있는 신경영인"이라며 "이번 저서가 후대에 가서 이 시대를 엿볼 수 있는 자료의 역할을 크게 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이날 함양군은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와 산삼축제 등 함양군 홍보 동영상을 참석한 향우 등에 보이며 군정 발전을 위해 향우들의 힘을 모아줄 것을 요청했다. 

 이어진 만찬에서는 보천 하종성 고문의 출판을 축하하며 함께 만찬을 즐기며 향우들간 끈끈한 우정을 쌓았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