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권충호 함양읍장, 하나더나눔 협약점 방문

작성일
2019-12-30
작성자
기획예산담당관
조회수 :
336

지리산함양시장상인회방문

지리산함양시장상인회방문

27일 후원물품·점심식사 제공 등 기부문화 확산 감사 마음 전달

권충호 함양읍장이 지난 27일 오후 하나더나눔 협약점들을 방문해 올 한해 후원해주신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해 연말연시 훈훈함을 더했다.
 
 하나더나눔 협약점은 지역 내 ‘복지허브화사업’추진을 위해 함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약을 맺어 읍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물품이나 점심식사를 제공하는 등 본연의 업무에 더해 기부를 꾸준히 실천해왔다.

 협약점은 청수골 식당, 대웅한우촌 식당, 함양지역자활센터, 함양킹스할인마트, 지리산함양시장상인회, 해인사함양불교봉사회, 즉석반찬가게, 홍이네농산물가게, 파리바게트가 읍협의체와 협약을 맺은 곳으로, 수년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대웅한우촌 식당 조미선 사장은 “추운겨울 어렵게 살아가는 이웃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으로 시작한 나눔이 식사를 하시며 행복해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며 나눔을 실천하는 저에게도 기쁨을 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사랑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겠다.”라고 밝혔다.

 권충호 함양읍장은 “바쁘게 살아가는 세상에 힘든 이웃을 돌아보고 나눔을 실천해주시고 계신 것에 항상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올 한해 하나더나눔 협약점을 통해 후원된 물품들은 함양읍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되어, 함양읍의 복지 업무에 쓰여 졌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