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군, 노후상수관 정비공사 민원 신속 대응 종합상황실 운영

작성일
2020-03-13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조회수 :
181

노후관 정비공사

노후관 정비공사

7월까지 주민 불편 신속 적극 대처, 행정지원반·급수지원반 등 4개반 운영

함양군은 함양읍 시가지 노후상수관 정비공사가 본격 시행됨에 따라 공사 관련 주민불편에 신속히 대처하기 위하여 사업이 완료되기까지 종합대책상황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사는 함양군이 2017년부터 220여억원을 투입해 진행 중인 지방상수도현대화사업의 하나로 지난해 12월말 시작하여 오는 7월까지 함양읍 용평리 일원 12.4km 구간의 노후상수관을 1차로 정비하는 사업이다.

 공사가 진행되는 곳이 상가 및 주거 밀집지역으로 일정시간 단수를 비롯해 소음 및 진동 등의 주민들의 불편이 예상된다.

 이에 함양군은 단수 및 공사로 인한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하여 상하수도사업소장을 종합상황실장으로 하여 행정지원반, 급수운영반, 수질관리반, 급수지원반 4개반으로 구성된 종합상황실을 운영한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노후상수관 정비 공사는 함양군민의 삶의 질 향상에 가장 근본이 되는 깨끗한 수돗물 공급을 위한 것인 만큼, 다소 불편이 있더라도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양해와 협조를 당부 드린다.”고 밝혔다.

 기타 노후상수관 정비공사 관련 문의는 함양군 상하수도사업소 종합상황실(960-5232)로 하면 된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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