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서춘수 함양군수, 코로나19 재확산 철저한 사전예방 당부

작성일
2020-08-19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조회수 :
131

서춘수 함양군수

서춘수 함양군수

18일 간부회의서 지역사회 감염예방 선제적 대응 등 주문

서춘수 함양군수는 8월 3주 간부회의에서 코로나19가 수도권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지역사회 감염예방을 위한 선제적 대응방안 마련을 주문했다. 

 함양군은 18일 오전 군청 대회의실에서 서춘수 군수 주재로 간부회의를 개최하고 각 부서별 추진할 중요 현안사업에 대해 보고하고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한 각 부서의 협조를 이끌어 냈다. 

 이날 서춘수 군수는 “휴가철을 맞아 자칫 느슨해질 수 있는 방역체계를 다시 점검하여 청정함양을 지켜 나가야 할 것”이라며 “개인위생수칙 준수를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관광지와 다중이용시설을 중심으로 주기적인 방역활동을 전개하는 등 코로나19 지역유입 차단을 위해 선제적으로 행정력을 집중해 달라”라고 강조했다. 

 이어 “지난 집중호우와 태풍 등으로 우리 지역에서 크고 작은 피해가 발생했다”라며 “철저한 피해조사 집계와 발빠른 복구를 통해 우리 군민들이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돕는 한편, 재해예방 사업도 다시 한 번 점검해 달라”고 주문했다. 

 이와 함께 내년도 국·도비 확보를 위한 전방위 협력, 인구늘리기 방안, 청렴도 향상, 당면 현안사업의 착실한 추진 등을 당부했다. 

 서춘수 군수는 “유래 없는 긴 장마 이후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으로 휴가철 해이해 질 수 있는 마음을 다잡아야 할 것”이라며 “군민의 안전을 지키고 우리군의 발전을 이끈다는 사명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업무에 임해 달라”라고 강조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