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새마을운동함양군지회 연석회의 개최

작성일
2021-03-17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조회수 :
144

새마을운동 함양군지회 연석회의

새마을운동 함양군지회 연석회의

17일 차재권 협의회장·김욱점 부녀회장 비롯 신임 회장 인준 등

새마을운동 함양군지회(회장 박병옥)는 17일 오전 농업기술센터 농업인교육관에서  이임회장들에 대한 공로패를 수여하고 신임회장들에게 인준서를 전달하는 연석회의를 개최하였다.

 서춘수 군수, 황태진 의장, 박병옥 지회장을 비롯한 협의회, 부녀회, 문고 소속 읍면 회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내빈소개, 공로패 수여, 인준서 전달, 축사, 이취임사, 임원진 소개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입장 전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 등 철저히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실시하였다.

 박병옥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협의회와 부녀회 회장으로서 최선을 다해주신 전임회장님들의 노고에 대해 감사드리며, 신임회장님들께서도 우리 단체를 위해 많은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춘수 군수는 “뛰어난 리더십으로 회장직을 훌륭하게 수행하신 전임회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취임하신 신임회장님들께도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면서 “올 한 해 엑스포를 비롯한 함양군의 대도약의 시기에 맞춰 새마을지회의 많은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새마을지회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5인 이상 사적모임이 금지됨에 따라 참석한 분들에게 식사를 제공하는 대신 함양사랑상품권을 지급하였다.
 
 이를 통해 코로나 방역지침을 준수함과 동시에 지역경제를 살리는 데도 일정부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