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서춘수 함양군수, 우수기 대비 재해위험시설 점검 철저

작성일
2021-05-17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조회수 :
88

군수님 주재 간부회의

군수님 주재 간부회의

17일 간부회의서 재해위험시설 일제점검·코로나 방역수칙 철저·당면 현안업무 추진 철저

서춘수 함양군수가 간부회의에서 우수기 대비 재해위험시설 일제점검을 통해 사전 재해예방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함양군은 5월 17일 오전 서춘수 군수 주재로 간부회의를 개최하고 각 부서별 추진할 중요 현안사업에 대해 보고하고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한 각 부서의 협조를 이끌어 냈다. 

 이날 서춘수 군수는 “기후변화로 인해 5월에도 강풍이 발생하는 등 이상기온으로 인한 여름철 태풍 및 국지적 집중호우 대비를 철저히 해야 할 것”이라며 “우수기 전 재해복구사업을 완료하고 급경사지, 절개지, 상습침수지역 등 재해위험시설에 대한 일제점검을 실시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현재 우리군에서도 5월 들어 타지역 방문에 이어 친지방문을 통한 코로나19 확진자가 이어지는 엄중한 상황”이라며 “격리 해제 전 검사 철저, 사회복지시설 특별 관리, 식당·카페 등 거리두기 및 식후 마스크 착용 생활화 등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라고 강조했다. 

 이 외에도 서 군수는 재정신속집행, 국·도비 확보, 인구 늘리기,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준비 등 당면 현안업무 추진에도 철저를 기해줄 것을 요청했다.

 서춘수 군수는 “최근 대봉산휴양밸리 개장과 마천 다랑이논 복원사업 선포식 등 우리 함양 발전을 위한 큰 사업들이 연이어 추진되고 있다”라며 “가장 중요한 안전관리와 군민 공감대 형성 등 선제적 행정을 통해 군민 신뢰도를 높이고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개최를 견인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