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서춘수 함양군수 “군민 참여방역으로 위기상황 슬기롭게 극복”

작성일
2021-07-16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조회수 :
127

호소문

호소문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 대군민 호소문 통해 군민 참여방역 당부 

서춘수 함양군수가 15일 ‘군민여러분께 드리는 말씀’을 통해 “최근 무더위와 함께 전국적으로 코로나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어,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서춘수 함양군수의 대 군민 호소문은 전국적 코로나19가 급속도로 확산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7월 15일부터 7월 28일까지 2단계로 격상함에 따라 철저한 참여방역을 당부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군은 단계 격상의 첫 1주(7.15.~ 7.21.)를 집중 점검기간으로 설정하여, 사회적 거리두기의 조기 정착을 유도하고 일상을 회복하기 위한 방역사항 점검도 강화하여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함양군은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대한 주민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문자 알림, 마을방송, 홈페이지 게시를 통해 방역수칙 준수를 홍보하였고 유관기관 협조문을 발송하여 전 군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해 나갈 계획이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전국적인 대유행이 언제 어디서 우리를 찾아올지 모르니,   항상 방역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및 수도권 거주자와 만남을 삼가 주시고 방문 시는 2~3일간은 마을회관 방문이나 모임을 자제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