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화림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 개최

작성일
2021-07-22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조회수 :
270

화림라이온스클럽 창립2주년 회장 이취임식

화림라이온스클럽 창립2주년 회장 이취임식

21일 신임 정광석 회장은 취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며 봉사” 다짐

함양화림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이 21일 오후 안의면사무소 3층 회의실에서 개최되어 김윤택 초대 회장의 뒤를 이어 정광석 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춘수 군수를 비롯하여 강길현 국제라이온스 355-E 지구 신임총재, 황태진 군의회 의장, 김재웅 도의원, 지구 클럽 임원, 스폰서 로타리클럽 회원 등 8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다.

 신임 정광석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2019년 10월 창립부터 지금까지 화림라이온스클럽을 훌륭하게 이끌어주신 김윤택 회장님에 대해 감사를 표하며 “맡은 임기동안 ‘우리는 봉사한다’는 라이온스 클럽의 모토를 거울삼아 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며 봉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춘수 군수는 축사에서 “화림라이온스클럽은 창립 후 2년이 채 안 되는 기간 동안 지역 곳곳을 누비며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을 펼쳐 온 덕분에 지역을 대표하는 봉사단체로 자리매김 하였다.”면서 “새로 취임하시는 정광석 회장님을 중심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화림라이온스클럽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정광석 회장과 함께 함양화림라이온스클럽을 이끌어 갈 임원진들은 제1부회장 이명식, 제2부회장 김기종, 제3부회장 이영철, 총무 김창덕, 재무 박종점, L.T 한일수, T.T 박종수, 회원위원장 이동하, 감사 박동준, 강인익으로 구성되어 클럽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화림라이온스클럽은 평소 취약계층 위물품 전달, 불우이웃돕기 성금 모금을 비롯하여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