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대한건설협회 경상남도회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성공개최 기원 입장권 구매

작성일
2021-08-24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조회수 :
88

대한건설협회 경남도회 입장권 구매1

대한건설협회 경남도회 입장권 구매1

- 입장권 1,000매 구입
- 안전한 엑스포 개최 기원 및 경남 지역경제 발전 계기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하병필 도지사권한대행)은 23일 대한건설협회 경상남도회(회장 김정주)와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엑스포 입장권 구매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대한건설협회 경남도회에서 진행된 구매식에는 대한건설협회 김정주 경상남도회장과 엑스포조직위원회 김종순 사무처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입장권 1,000매를 구매하고 엑스포 성공을 기원했다.

대한건설협회 경남도회는 1958년 설립 이래 건설업자의 품위보전, 상호협력의 증진 및 권익옹호를 도모하고 건설업 관련 제도, 건설경제시책, 건설기술 개선 향상을 추구하여 건설산업의 건전한 육성발전에 공헌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대한건설협회 김정주 경상남도회장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경남 지역 경제발전의 계기를 되기를 바란다”며 “대한건설협회 경남도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9월 10일부터 열리는 엑스포를 널리 알려 성공적인 개최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하였다.

엑스포조직위원회 김종순 사무처장은 “대한건설협회 경상남도회에서 입장권 구매 및 엑스포 홍보를 위한 협력을 약속해 주신거에 대하여 감사드린다”며, “최근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있는 상황에서 정부 방역지침보다 더 강화된 방역매뉴얼을 엑스포 현장에 반영하는 등 안전한 엑스포를 개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산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미래가치를 적극 발굴함으로써 항노화 산업이 경남의 미래 신성장동력으로 발돋움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천년의 산삼, 생명연장의 꿈’이라는 주제로 오는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 31일간 국제행사로 펼쳐진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