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교통통제구간 홍보

작성일
2021-08-27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조회수 :
94

엑스포 교통통제 구간

엑스포 교통통제 구간

9월10일부터 10월 10일까지 31일간 주 행사장 주변 전면통제 및 일방통행 실시 

함양군은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기간 원활한 엑스포 진행을 위해 상림공원 제1행사장 주변 도로에 대한 전면통제와 이면도로 일방통행을 실시하기로 하였다.

 이번 교통 통제 구간 지정은 원활한 행사장 진·출입 및 보행자 교통안전을 위한 것으로 엑스포 개최 기간인 오는 9월 10일부터 10월10일까지 총 31일간 이어진다. 

 전면통제 구간은 함양여중 삼거리~공설운동장 사거리, 고운교 삼거리~돌북교 사거리, 상림공원 입구~죽장마을 입구 등 3개 구간이며, 일방통행 구간은 별궁모텔~상림그린빌 사거리, 리치모텔~성지써니빌, 미래광고사~스피드메이트, 뼈대여행~보림사 삼거리, 온전기조명~리치하우스 삼거리 등 5개 구간이다.

 함양군은 해당 통제구간에 대해 홈페이지 팝업창 홍보, 읍·면이장회의, 현수막 게첨 및 시가지 내 전광판에 문구를 표출하는 등 군민홍보에 다방면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군은 엑스포장 접근성을 확보하기 위해 백연유원지, 스포츠파크, 용산들주차장, 행사장 내 보조주차장 등 4개 주차장 4,500여대 주차 공간을 확보하고 셔틀버스를 운행하는 등 엑스포장을 찾는 관람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교통통제구간 뿐만 아니라 셔틀버스 및 주요 진출입 동선의 불법 주·정차에 대해서도 단속차량 등을 통한 단속과 계도를 실시할 예정”이며 “군민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드린다”라고 밝혔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