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군 자원봉사센터, 한화디펜스와 함께 ‘사랑의 구르미카’ 전달

작성일
2021-10-21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조회수 :
212

사랑의 구르미카 전달식

사랑의 구르미카 전달식

함양군 자원봉사센터(센터장 정구상)는 21일 오전 군청 현관에서 경남도 자원봉사센터, 한화디펜스와 함께 지역 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구르미카(실버카)’를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전달식에는 한화디펜스, 경남도 자원봉사센터, 함양군 자원봉사센터, 함양군 여성리더봉사단 관계자 등 10여명이 참석하였다.

 구르미카는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바깥 출입시 안전하고 편안한 보행에 도움을 주기 위해 경남도 자원봉사센터에서 제안하고 한화디펜스에서 예산 전액을 지원하고 기술봉사팀에서 직접 도면 제작, 디자인 작업에 참여하여 제작하였으며 올해 200대를 제작해 그 중 함양군에 10대를 전달하였다.

 한화디펜스 관계자는“사랑의 구르미카는 본사가 보유하고 있는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어르신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튼튼하게 제작하였다.”며“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한 걸음, 한 걸음에 힘이 되도록 계속해서 구르미카를 제작 하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오늘 전달해 주신 구르미카가 어르신들의 발이 되어 바깥 활동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구르미카를 지원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경남 창원에 사업장을 둔 한화디펜스는 화력, 기동, 대공, 무인화체계 분야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종합 방산기업으로 평소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