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반올림피자샵 경남함양점」, 함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하나 더 나눔 협약’ 체결

작성일
2021-11-08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조회수 :
134

반올림피자샵 경남함양점 하나더나눔협약 체결

반올림피자샵 경남함양점 하나더나눔협약 체결

저소득가정 결식우려아동에게 온정 담은 맛있는 피자 지원

함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정해문, 염상안)는 반올림피자샵 경남함양점(대표 서원정)과 11월 5일 오전 민간사업자들과 협약을 맺어 저소득가구를 지원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하나 더 나눔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서원정 대표는 함양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11월부터 매월 저소득 한부모, 장애인, 다문화 가정 등 결식우려아동 5가구를 추천받아 피자교환권을 발행하여 대상자가 원하는 날에 피자를 지원해 주기로 하였다.  

 부산이 고향인 서원정 대표는 반올림피자샵 경남함양점을 운영하기 위해 지난 10월부터 함양에서 영업을 시작하였고, 10월 말 가게를 방문했던 손님 중 피자가격에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어머니와 자녀를 보고 어려운 가정의 결식우려아동에게 피자를 지원해야겠다는 마음을 가지게 되었으며, 함양군민들의 이용으로 얻은 소득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에게 돌려주어야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앞으로 지원 대상 가구를 차차 늘리고 싶다고 기탁 의사를 밝혔다. 

 정해문 함양읍장은“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함양에서 사업이 번창하길 바라며, 더불어 더 많은 분들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함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속적인 민간자원 발굴을 통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나눔 복지서비스를 연계할 뿐만 아니라 복지 체감도 향상에 기여해 나갈 계획이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