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군, 정부합동평가 정량지표 실적제고 ‘총력’ 대응

작성일
2021-11-11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조회수 :
126

합동평가 대비 추진상황 보고회

합동평가 대비 추진상황 보고회

강승제 부군수 주재 정량지표 평가대비 추진상황 점검 보고회 개최

함양군은 11일 오후 군청 대회의실에서 강승제 부군수 주재로 2022년도(2021년 실적) 정부·시군 합동평가 대비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3번째로 실시된 이번 합동평가 보고회는 각 지표별 담당주사 등 30명이 참석하여 10월 말 기준 미달성 정량지표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실적을 발표하고 부진사유와 문제점을 분석 후 대책 보고 및 타부서 협조사항 등 실적 제고를 위한 활발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정부합동평가는 행정안전부가 중앙부처와 함께 지방자치단체에서 수행하는 국가위임사무, 국가주요시책 추진성과 등 행정역량에 대해 평가하는 것으로 2021년에는 정량지표 93건, 정성지표 28건 등 총 121건의 지표에 대한 평가를 실시한다.

 군은 남은 2개월간 실적치를 최대한 끌어올리기 위해 수시로 담당자와 ‘맨투맨’식 성과향상 회의를 추진하고 부진지표 부서를 방문해 독려하는 등 평가 대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강승제 부군수는 “정부합동평가는 우리 모두가 지난 1년 동안 힘들게 노력했던 주요 시책에 대하여 종합평가를 받는 것인 만큼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함양군은 주기적으로 정량지표 추진사항을 점검하고 실적관리를 하고 있으며, 12월 말 최종평가에 대비하여 목표달성을 위해 모든 행정력을 집중해 실적 제고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