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군-함양교육지원청 교육행정협의회 개최

작성일
2021-11-11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조회수 :
131

2021함양지역교육행정협의회

2021함양지역교육행정협의회

11일, 교육경비 지원, 청소년문화시설 확보, 농촌유토피아 등 8건의 지역현안 논의

함양군과 함양교육지원청은 11일 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지역의 현안 논의와 교육․행정의 화합을 위한 2021 함양교육행정협의회를 가졌다.

 매년 함양군과 함양교육지원청은 교육행정협의회를 열어 지역의 교육 현안에 대한 심도있는 논의를 통해 상호 협력을 통한 행복교육도시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이날 협의회에는 서춘수 함양군수를 비롯한 군청 관계자와 최경호 교육장과 교육지원청 관계자, 학교장 등이 참석하여 교육경비 지원 등 8건의 현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교육발전협의회에서는 청소년들이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청소년 문화공간 확보와 함양군의 교육분야 지원에 대한 방안을 논의했다.

 또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적극적인 상호협력체계 구축방안과 농촌 소멸위기 극복을 위한 농촌유토피아 선도사업 추진에 있어 상호 협력을 통한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함양군청과 함양교육지원청은 상정된 안건 외에도 다방면에 있어 상호 협력에 대한 의지를 나타내며 열띤 회의를 이어갔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함양의 미래를 빛낼 인재들에게 아낌없는 지원이 이루어 지기 위해서는 이런 자리가 자주 마련되어야 한다”며 “군청에서 교육분야에 지원 가능한 부분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