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서경방송, 함양군 중소상인을 응원하는 성금 2천만원 기탁

작성일
2022-01-18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조회수 :
96

(주)서경방송 중소상인 및 자영업자 지원금 전달

(주)서경방송 중소상인 및 자영업자 지원금 전달

18일 코로나로 힘든 지역 소상공인 희망 전해

함양군은 1월 18일 오전 서부경남 대표 케이블방송인 서경방송(회장 윤철지)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함양지역 중소상인과 자영업자를 지원하기 위해 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함양군청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서경방송 윤태희 전무 외 2명이 참석하였으며, 지역과 상생하는 지역방송으로서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중소상인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함께 극복하고 하는 취지로 이루어졌다.

 서경방송 윤철지 회장을 대신해 기탁식에 참석한 윤태희 전무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함양지역 중소 영세 상인들에게 적은 금액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에 참여하게 됐다”면서 “이번 기부를 계기로 새로운 나눔 문화가 이어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코로나 상황에서 어려운 분들은 더 어려워지는 경향들이 있다”며 “소중한 기탁금이 그 분들에게 전해져서 희망을 드리고 하루 빨리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서경방송은 경남지역 2개시 4개군(진주시, 사천시, 남해군, 하동군, 산청군, 함양군)을 사업구역으로 하며, 1997년 설립 이래 방송·통신 융합에 따른 미디어 환경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여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함양을 기점으로 타 지역에도 기부를 이어가 공익사업에 앞장서고 기부 문화와 코로나 극복을 위한 방역수칙 준수화 일상회복을 위한 사업들을 선도하며 훈훈한 지역 만들기를 앞장서고 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