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바르게살기운동 함양군-합포구협의회, 핵심회원 교류간담회 열어

작성일
2022-10-27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조회수 :
112

바르게살기운동 함양군-합포구협의회는 26일 오전 함양군청 대회의실에서 ‘도협의회장과 함께하는 핵심회원 교류간담회’라는 이름으로 핵심회원 교류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간담회는 함양군과 합포구협의회간 교류를 통해 주요 사업을 소개하고 정보를 공유함은 물론 바르게살기운동 조직을 더욱 활성화하고 보다 나은 방향으로 조직을 운영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도협의회 손창봉 회장, 함양군협의회 서장원 회장, 합포구협의회 이재희 회장을 비롯하여 시군의 핵심회원 40여명이 참석하였다.

 서장원 함양군협의회장은“함양을 방문해 주신 도협의회장님 및 합포구협의회 회장님을 비롯한 핵심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꾸준한 교류활동을 통해 바르게살기운동을 활발히 펼쳐 나가자.”고 말했다.

 진병영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역사와 전통을 겸비하여 오랫동안 범국민적인 바르게살기운동을 펼쳐 존경과 신뢰를 받는 훌륭한 단체로 이끌어 주신 여러분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오늘 이 자리를 통해 합포구와의 소중한 인연이 계속 이어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양 협의회의 주요 활동에 대해 깊은 관심을 보이며 질문과 답변들이 활발하게 이어졌으며 향후 바르게살기운동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의견도 제시되는 등 열띤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