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군, 서울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서 설맞이 명절 선물전

작성일
2022-12-19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조회수 :
99

설맞이 함양고종시 곶감 특판행사3

설맞이 함양고종시 곶감 특판행사3

22일~24일 함양 고종시곶감 등 함양 농·특산물 10~20% 저렴하게 판매 

함양군의 ‘고종시 곶감’과 더불어 우수한 농ㆍ특산물을 선보이는‘설맞이 명절 선물전’이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열린다. 

 선물전의 주인공인‘고종시 곶감’은 고종황제에게 진상한 후로 지어진 이름으로, 그 맛과 부드러움이 여타 곶감과는 확연히 다른 성질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는다. 특히, 씨가 없고 단맛과 향이 독특하기로 유명하다.

 총 22개의 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의 판매 품목은 곶감 농가만 참여했던 지난 행사와는 다르게 명품 곶감을 생산하는 10개의 농가를 필두로 함양군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이 공동선별한 양파, 안의농협의 사과 등 품질이 인증된 농산물, 그리고, 겨울철 많은 사랑을 받는 식혜, 생강청, 다(茶)류 등 가공품도 포함된다.

 행사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함양군 부스 내 모든 품목을 시중가 대비 10~2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하나로마트 내 고객만족센터 택배 시스템을 이용해 손쉽게 물품을 받아 볼 수 있다. 

 행사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하여 라이브커머스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22일 ‘고종시 곶감’, 23일 우수 농산물, 24일에는 인기만점 가공품을 만나 볼 수 있다. 

 군 관계자는 “행사에 참여하여 함양군의 농ㆍ특산물 브랜드가치를 높이기 위해 힘쓰시는 농가와 농산물, 가공업체분들의 노력에 항상 감사드린다”고 하였으며, “명절 선물전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음 행사에도 우수한 품질의 농ㆍ특산물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함양군이 농가를 위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