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군 서지호 주무관 경남 베스트 친절공무원 우수상 수상

작성일
2022-12-21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조회수 :
117

함양군 서지호 주무관 경남 베스트 친절공무원 우수상 수상

함양군 서지호 주무관 경남 베스트 친절공무원 우수상 수상

‘친절식당’ 주제 민원 현장서 느낀 경험담 진솔하게 발표

함양군은 지난 16일 경상남도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2년 경상남도 Best 친절공무원 콘테스트’에서 민원봉사과 서지호 주무관이 2위에 해당하는 우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콘테스트에는 일선 시군 공무원 13팀, 18명이 참가해 연극과 스포츠 중계 형식 등으로 발표하는 등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현장에서 느낀 경험담을 진솔하게 전달했다.

 함양군 대표로 참가한 서지호 주무관은 ‘친절식당’을 주제로 민원 현장에서 느낀 경험담을 요리사(공무원)가 고객(민원인)들에게 친절이라는 요리를 제공하는 방법으로 진솔하게 발표하여 높은 평가를 받으며 우수상을 수상했다. 

 함양군은 앞서 지난 11월 24일 ‘친절공무원 콘테스트’를 개최했으며, 서지호 주무관이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이번 경남도 친절공무원 콘테스트에 함양군 대표로 참가하게 되었다.

 이날 콘테스트 현장에는 이선희 민원봉사과장을 비롯한 직원들이 함께 열띤 응원을 펼치며 서 주무관에게 힘을 실어 주었다. 이선희 과장은 “이번 베스트 친절공무원 콘테스트가 공직사회 전반에 친절 분위기를 확산하고 민원 일선 현장에서 묵묵하게 일하는 직원들의 사기 진작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경상남도 Best 친절공무원 콘테스트에서는 통영시 하용구 주무관이 최우수상, 거창군 백용재 주무관이 장려상을 각각 수상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