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군에 장학금 기탁 이어져 훈훈한 연말

작성일
2022-12-30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조회수 :
163

건설협회 기탁

건설협회 기탁

대한건설협회 함양군 일반건설협의회 장학금 500만원, 전병선 전 행정국장 100만원 기탁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함양군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며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함양군에 따르면 12월27일 오후 대한건설협회 경남도회 함양군 일반건설협의회 윤호근 회장과 회원들이 함양군청을 찾아 (사)함양군장학회에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윤호근 회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지역 전문건설인들이 힘을 모아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에 앞서 퇴직 공무원인 전 함양군 전병선 행정국장이 딸의 결혼식을 축하해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별도의 기탁식 없이 장학금을 기탁한 전병선 전 행정국장은 “사랑하는 딸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해 주신 감사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라며 “우리 지역의 인재육성을 위해 더 많은 지역민들이 참여해 어려운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진병영 함양군수는 “어려운 시기 소중한 장학금을 기탁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며 “우리지역의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도록 건실한 장학사업을 지속적으로 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