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 안의면주민자치회, 제2회 주민총회 개최

작성일
2023-08-23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조회수 :
81

함양 안의면주민자치회 제2회 주민총회 개최

함양 안의면주민자치회 제2회 주민총회 개최

주민 등 170명이 참석 우리동네 벽화그리기 사업 선정

함양군 안의면주민자치회(회장 박남근)는 지난 20일 안의면 연암체육관에서 진병영 함양군수, 이춘덕 도의원, 정광석·양인호 군의원 등 17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안의면 주민총회’를 열었다.

 이날 주민자치회에서는 지역 주민조사, 주민자치회 분과회의 등을 통해 2가지 안건을 상정해 투표한 결과 △컬러풀한 거리, 다채로운 이야기, 우리동네 벽화거리기 △고향을 그리다 : 출향민을 위한 2025 달력 순으로 자치계획 안건을 선정했다.

 이날 주민총회와 더불어 ‘주민자치회 프로그램 발표회’, ‘제3회 행복안의 프리마켓&아나바다’행사를 같이 열었다.

 이번 프로그램 발표회에서는 운동주제 토크교실, 기타, 웰빙댄스, 실버색소폰 60명이 자신의 솜씨를 참석자에게 뽐냈으며, 또한, 성인문해, 도자공예, 민화, 물빛수채화, 실버오감교실에서 100점 이상 수준 높은 작품이 전시돼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안의면 주민자치회는 박남근 회장은 “더운 날에도 주민총회 및 프로그램 발표회 방문해 주신 주민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안의면이 살기 좋은 고장이 될 수 있도록 주민자치회에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안의면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주민자치회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주민들의 의제가 실현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