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군, 찾아가는 보상서비스 시행

작성일
2024-05-24
작성자
안전도시과 김근홍 ( 055-960-6224 )
조회수 :
172

찾아가는 보상서비스

찾아가는 보상서비스

23~24일 ‘화촌 풍수해위험생활권 종합정비사업’ 관련 현장 중심 행정 펼쳐

함양군은 5월 23일과 24일 이틀간 유림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화촌 풍수해위험생활권 종합정비사업 관련 찾아가는 보상서비스를 시행하였다.

 군은 최근 ‘화촌 풍수해위험생활권 종합정비사업’을 원활한 추진을 위해 경남개발공사와 보상업무를 위·수탁하는 내용으로 협약을 맺고 이번에 보상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었다. 

 찾아가는 보상서비스는 화촌 풍수해위험생활권 종합정비사업 과정에서 보상계약이 필요한 어르신이 몸이 불편하거나 거주지가 멀어 군청 방문이 힘든 경우를 위해 비교적 가까운 유림면사무소에서 경남개발공사 담당자 2명, 함양군 담당자 2명이 계약체결을 돕는 현장 중심 행정 서비스이다.

 군 관계자는 “화촌 풍수해위험생활권 종합정비사업 관련 보상계약 절차 진행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며 “찾아가는 보상서비스를 통해 민원인의 행정 편의를 높이고 화촌 풍수해위험생활권 종합정비사업이 조속하게 추진될 수 있게 하겠다”라고 밝혔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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