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향우의 단단한 결속력으로 반드시 함양발전을

작성일
2018-01-26
작성자
기획조정실
조회수 :
100

함양군, 25일 재경향우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함양군, 25일 재경향우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함양군, 25일 재경향우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신임 노명환 회장 취임 

함양군은 25일 오후 6시 서울 호텔프리마 3층 그랜드볼룸에서 제58차 재경함양군향우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가 개최되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임창호 함양군수와 임재구 군의회의장, 진병영 도의원, 전병선 기획조정실장을 비롯한 실과장 및 읍면장 등 군청관계자, 그리고 박연환 회장과 노명환 신임회장을 비롯한 재경향우회원 등 400여명이 참석해 고향 함양의 정을 나눴다. 

 개회선언에 이어 회기입장, 국민의례, 경과 및 감사, 결산보고, 공로패 증정, 축사 및 격려사, 임원 선출, 취임회장 인사 등 의식행사에 이어 만찬 등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함양인으로서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시간이었다.  

 회장 이·취임식에서는 그 동안 재경향우회 발전을 이끌었던 박연환 회장(현 재경경남도민회장)의 뒤를 이어 노명환(60·엠케이홀딩스 대표)가 재경함양군향우 신임회장으로 취임했다. 

 신임 노명환 회장은 “그 동안 재경함양군향우회의 발전을 이끌었던 박연환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오늘 이 자리는 함양인들의 결속을 다지고, 고향 함양과 소통하며 고향 발전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는 등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창호 함양군수는 “오늘 행사가 고향 발전을 염원하는 향우 여러분들의 친목과 화합을 더욱 다지는 계기가 되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애정과 응원 보내주시고 고향 발전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공식 행사가 마무리된 후 재경향우들은 함양의 현안을 함께 고민하고, 함양 발전을 위한 덕담을 주고받으며 고향의 함양의 정을 나누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